유에

우리집김밥

유니온 프레스 2023. 1. 4. 04:26

🌿피크닉~~~
오전에 아들둘과 신랑님 야구⚾️
한다고 나갔어요.

그럼 엄마가 김밥 만들어 나갈께~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30분후
넘 덥다고 들어오는 울집 남자들🤣

야외에서 김밥 사진 찍을 맘에 아주
급하게 준비하고 있었는데
대대대~~~~실 망!!

🌿🌿결국 울집 베란다에서 사진
찍었답니다.

저희 엄마는 소풍갈 때 늘 김밥을
싸주셨고 엄마의 쌍둥이 김밥은
인기였습니다.

그 시절 요런 김밥을 만들어준 울
엄마도 지금 생각하면 센스쟁이
였던거 같아요.

항상음식도 이쁘게 담아주셨고
엄마가 만들어준 음식들을 기억하며
저는 또 만들어 먹는거 같아요.

한번쯤 만들어 보고 싶었던 쌍둥이
김밥 오늘이 그날입니다.

아주 손이 많이 가는 김밥이네요.
베란다에서 피크닉을 즐겨봅니다.

쌍둥이김밥 피크닉 김밥 주말엔김밥
먹스타 김밥맛집 집김밥
요리 맛 먹방 취향저격 냠냠 food 냠냠쩝쩝 food food 맛있다 오늘뭐먹지  간식  쿡 푸드

대장급밥도둑😎

묵은지매운갈비찜🍖

2호님의 추천 빵식 👉 바나나오픈샌드위치🍌
누텔라와 바나나 조합이 최고라며??🤭🤭

단무지없는 냉털반찬으로
엄마는 누텔라바나나보다 김밥에육개장이 최고다야👍🏻
.
.
.
.
집밥 진짜불금이자나🥹 낼부터3일연휴 웃어야하냐울어야하냐🤣😂😅

😋 내돈내산 내돈내살

아니 김밥 처음 만들어 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네 그냥 김깔고 밥
초ㅑㄱ 뿌려서 안에 음식 깔고 말면 되는줄 알았더니 ....!! 빡새 ! 어려워 ! 근데 재미있다아~~ 역시 집에서 만들어 먹는거라 그런가 내용물 팍팍 내스타일대로 넣으니깐 넘나 좋당 두번째는 돈까스 김밥 했는뎈ㅋㅋㅋ소스없어서 케찹+마요네즈 넣었더니 음,,?! 맛있는데?ㅋㅋㅋㅋㅋㅋ푸헿
다음에 또 만들어봐야지이이 다들 맛저 임다! 🤨

평가는 무의미한 나의 실력(100점ㅋ)‼️‼️

김밥맛집 김밥 참치김밥 돈까스김밥

.
저녁으로 참치김밥, 해물볶음우동🍙🥘 지난주 큰아들 체험학습으로 김밥재료를 사다놨는데 체험학습가기 이틀 남겨두고 다리를 다쳐와서 깁스아닌 깁스를 하는 바람에 냉장고에 고스란히 남은 김밥재료들😓 도대체 아들들은 몸을 가만히 놔두질 않네요 진짜🥺 그래도 김밥 열줄 만들어 두줄 남기고 다 먹었어요:) 우리잇님들은 주말에 뭐 드셨는지 구경가야겠어영❤️

집밥 집김밥 집쿡 홈쿡 김밥 볶음우동 홈밥 김밥 주말밥상 오늘뭐먹지 온더테이블 냠 가정식밥 분식데이 분식 한식 가정식 요리 집밥 요리 집밥일기 밑반찬 요리

사랑니 발치 전 즐겼던 엄마표 만찬🥲

흰쌀밥도 아닌 흑미로 엄마가 순식간에 만들어줬던 김치김밥!

급작스레 예상에 없던 사랑니 발치를 하고나니 이런 음식들도 저작 능력을 많이 필요로 했구나 싶다ㅜㅜ

생각보다 사랑니 뽑은게 거의 아프진 않은데 실밥 풀기 전이라 한 쪽으로만 씹으려니 먹는 재미가 절반으로 뚝 떨어져서 슬픔..

저번주 만찬 엄마표밥상 김밥 김치김밥 빈대떡 호박빈대떡 먹어도 배부른 감각없이 폭풍흡입 과식 먹고난후 급격한 배부름 만족스러운 포만감 김치만들어가서 더맛있는 어서 마구마구 씹고 뜯고 즐기고싶다 맛 먹

10월24일

점심상

반찬통비우기 대작전

우엉조림.당근라페
단무지
멸치랑어묵은 매운버전으로
다시조림하고
계란말이와냉동실맛살
ㅎㅎ
전부 냉털중나온것으로
김밥6줄~~^
앞집.뒷집2개씩나눔하고🥰
각1개씩~~^어묵탕과함께 ^
정리하고병원가야하는데
배부르니 가기싫으다^^😁
그래도 치료하고
동네마실하고와야지🥰🥰

점심

김밥
냉털로만~~^
어묵탕
나눔
매우배부름
병원
동네마실
muxtagram
taste stargram

해요^^

도대체 누가
이딴 생각을 했을까요?

김밥이면 김밥이고
삼겹살이면 삼겹살이지
그걸 왜 넣어가지고
참나...
.
.
.
.
.
덕분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아무리 삼겹살 김밥이 맛있다 해도
라면을 포기할 수 없었다

[중랑구 우리집김밥 본점]
중랑구 사가정역에 위치한 곳이다.
전국에 수많은 우리집김밥이 있는데 사실 여기가 진짜 본점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상호만 그러한 듯 하다.

일단 우리집 김밥으로 시켜봤음.
단무지는 무생채 처럼 썰었고 햄에서는 불향이 가득했다.
밥이 찰지고 고소하고 간이 아주 잘 된 스타일.
씹으면서도 입안에 불향이 가득해서 마치 숯불김밥을 먹는 것 같았음.
생각없이 갔다가 아주 만족스러운 김밥을 경험했다.

가끔 이렇게 조용한 집들이 임팩트 있는 경우가 많다.

휴무일 저녁 메뉴는 김밥~ 입니다🤤

잊어버릴만~하면 한 번씩 생각나는 메뉴이기도 하지요🍙

음식은 뭐든. .
조금씩 하는법을 배우지 못한 ☁️구름씨는 또 김밥재료를 자안뜩 준비했어욤 😅💦

김밥으로 오늘 저녁 떼우고~
남은 김밥은 낼 계란물 입혀서 살짝 구워 남자 셋도 먹이고, 제 도시락🍱 으로도 싸갖고 나가려구요 😁

다들 맛나고 따뜻한 저녁식사 하세요🍚🍲

김밥


시금치가 너무 비싼 관계로🤣
🥒 오이넣고 만든 김밥😋
역쉬 우리집 김밥맛이 최곱니당🤗
간도 맛도 딱좋아용🤗💜👍👍

김밥싸기
시금치무침 먹은 다음날은
무조건 김밥
김밥 싸고 재료 남으면?
비빔밥이지ㅋㅋㅋ
그럼 내일은 비빔밥😁

집밥메뉴 꼬마김밥

딸내미 소풍가서 간만에 얻어먹음

🇰🇷 kimbap 가성비는별로

집밥
집김밥

김밥마는박여사
급하게 돌돌돌~
늦은시간 김밥배달
친구랑 첫술잔”짠”
대하구이
새우가… 뜨거워서… ㅠㅠ 그래도 맛있쥐!
좋은시간 좋은사람들
이런날 또 언제오냐!! ㅋㅋ
김밥소원풀이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 ㅎㅎ
라페스타

일탈
아들삼형제
삼일째 김밥말기…

아드님들 위한 엄마표 김밥♡아프지말자♡
김밥 집밥메뉴 집콕집밥메뉴

오늘은 쉬는 날~🤗

며칠 전 부터 김밥 생각이나서 아침운동을 마치고 장을 봐왔어요 🛒
속재료 준비를 마치고 이제 앉아서 돌~돌 말아봅니다😵‍💫😋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정말 오랜만에 찾은
일산 유명한 충무김밥 파는 김밥집

즉석으로 만들어 주는 따뜻한 충무김밥맛집

손님이 많아서 대기 할수 있으니
미리 전화해서 도착시간 맞춰
포장예약 가능합니다

양많은 충무김밥 가격 7,000원
지금은 24시간 영업 안합니다.

일산맛집 일산김밥 맛
고양시맛집 먹 행신동
주엽맛집 일산충무김밥 고양시충무김밥
뭐먹지 김밥맛집 주엽동맛집
일산서구맛집 행신맘 밥
맛팔 먹팔

'유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정돈  (0) 2023.01.23
정원분식  (0) 2023.01.09
송아저씨빈대떡  (0) 2022.12.29
구전동화  (0) 2022.12.23
비밀요원 레너드  (0) 202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