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나

아오이토리

유니온 프레스 2023. 8. 29. 09:21

일본 왜 가요 홍대만 가도 일본인데 🇯🇵



빠르게 일본의 빵맛을 맛볼 수 있는 아오이토리는
제대로 빵맛집이 확실해요 ..🤍
빵자체가 일단 굉장히 부드럽고 가벼워서
퐁신하게 잘 넘어가는 맛들이라 많이 사도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가격두 저렴해서 더 손이가요...🥹

대표메뉴 야키소바빵, 새우카츠빵, 말차멜론빵
전부 취향저격당했어요 ..! 🍘
햄버거같은 새우카츠빵은 꼬소한 새우카츠가 진짜 통실하고
야키소바도 단짠이구 말차도 씁쓸달달한게 넘 맛있었어요 !!

sing_seoul 시녕_아오이토리

먹고 자고 놀기

안녕하세요😊베이커리카페 아오이토리입니다🕊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아오이토리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oitori 青い鳥 hongdae cafe bakery プリン
🍮

안녕하세요🙂아오이토리입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aoitori bakery cafe hongdae 🥖🍞🥐 홍대맛집

안녕하세요🇰🇷 베이커리카페 아오이토리입니다🕊평화롭고 여유있는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aoitori 青い鳥 bakery cafe hongdae コロネパン 🥖🥐🍞☕️

안녕하세요😊아오이토리입니다🕊태풍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길 바랄게요!비가 많이 내리는날에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aoitori 青い鳥 🥐🍞🥖 hongdae cafe bakery 일본빵 홍대빵집

안녕하세요😊아오이토리입니다🕊
활기차고 건강한 한 주 보내세요🍀

aoitori 青い鳥 bakery cafe
hongdae 🥐☕️

안녕하세요😊아오이토리입니다🕊
벌써 8월이 시작됐네요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바랍니다🏝️

aoitori 青い鳥 hongdae cafe bakery 🥐🍞🥖☕️

안녕하세요😊아오이토리입니다🕊
아직도 습하고 더운 여름이 계속돼서 지치기 쉬운데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aoitori 青い鳥 bakery cafe hongdae 홍대빵집 🥖🥐🍞☕️

야끼소바빵 파는곳 이웃분께서 추천해주신곳이예요. 오늘 얼른 다녀왔는데 아이고 빵이 다 맛있네요!! 계산해주신 사장님? 직원분?도 일본분이신듯한데 일본식 빵들이 많아요. 담주 또 가게 생겼;; (고마워요 수정님🫰)

홍대빵지순례
홍대빵맛집 홍대베이커리 야끼소바빵

저번부터 방문하려고 했던 마포 빵집 유명 맛집 갔다왔어요!
모든 메뉴들이 맛있었습니다
분위기가 괜찮아서 가끔 가요

마포맛집 서교동맛집 빵집추천맛집
마포빵집 서교동빵집 마포모임 서교동모임맛집
맛있다 소확행 데일리
먹킷리스트 맛집투어

쉼 없이 먹다 집에 가다

맛난 빵집 먹은 뒤에 집에서 쉬니 정말 기쁘네요!
맛있었어요
가격대가 저렴함 ㅎ

마포맛집 서교동맛집 빵집추천맛집
마포빵집 서교동빵집 마포모임 서교동야식맛집
핵꿀맛
먹방 입이즐거워 댓글

어제부터 가고보고 싶었던 서교동 빵집 맛집 갔다왔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었어요:)
저희 집 근처여서 자주가여!!

마포맛집 서교동맛집 빵집추천맛집
마포빵집 서교동빵집 마포약속추천 서교동데이트코스
대박맛있어
먹스타 하자 맛집투어

저희 가족도 좋아하는 서교동 빵집 갔다왔어요!
추천 받은 생각했던거 보다 맛있어서 놀랬음
맛있고 내부가 깔끔해요.

마포맛집 서교동맛집 빵집맛집추천
마포빵집 서교동빵집 마포모임맛집 서교동모임맛집
극상의맛 일기장
음식 팔로우하면

저번주에 빵집 맛봤는데 맛났어여!!
여친이랑 다녀왔던 곳~~ 시킨 메뉴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몰랐는데 이런 곳이 있었네요...

마포맛집 서교동맛집 빵집맛집추천
마포빵집 서교동빵집 마포데이트추천 서교동약속추천
또먹고싶다 행복한하루
맛집여행

'샤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카다분코  (1) 2023.09.29
60년전통할매국밥  (1) 2023.09.10
게방식당  (0) 2023.08.24
델문도  (0) 2023.08.18
유천막국수  (1)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