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나

우유니아이스크림

유니온 프레스 2023. 5. 16. 06:42

수제 아이스크림 맛집 🍦
젤라또보다 부드럽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맛집입니다ㅠㅠ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아이스크림 부터 토마토 맛까지
다양한 맛들이 있어요!!! 마지막 올려주는 스푼에
한 가지 맛을 더 얹어 줘서 여러 맛을 먹을 수 있습니다!
(1스쿱 사면 2가지 맛 1.5스쿱 사면 총 3가지 맛)

샤베트 같은 식감이라 하나도 텁텁하지 않아요!
소금맛은 단짠단짠 ㅋㅋㅋ 특이한 맛입니당ㅋㅋㅋ
할미 입맛인 분들은 저처럼 ((검은깨+녹차+미숫가루))
조합으로 드셔보세욬ㅋㅋㅋㅋㅋ 완전 고소쨩..🤎
(+지점은 가로수길, 대치동 두 군데 있어용)


👉우유니 아이스크림
👉1스쿱4,200원 1.5스쿱 6,200원
3스쿱 12,200원 4,5스쿱 18,200원


대치동맛집 가로수길 가로수길맛집 신사 신사맛집 강남맛집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맛집 수제아이스크림 소금아이스크림 할미입맛 디저트 먹 맛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아슈크림 두두둥장🍦
서울아이스크림맛집
날도 더운데 당장이라도 먹고싶다 (~ ̄▽ ̄)~
@@@아이스크림 뭐 먹을래?
.
.
.
.
.
서울아이스크림추천 아이스크림추천 태극당 젤라띠젤라띠 당도 익선고로 바삭마차 슈퍼말차 고센인코퍼레이티드 청담고센 이치서울 젤라또 달달 간식추천 서울맛집 먹 간식 모나카 마시멜로아이스크림 더티콘 디저트추천

단호박디저트카페추천
ㄹㅇ 다 맛있겠다!
@@이고 하나씩 다 뿌시러가쟈~!!

단호박 단호박디저트 디저트맛집 디저트추천 맛집추천
디저트카페 디저트 펌킨파이 단호박치즈케이크
단호박테린드 단호박인절미 단호박갸또 단호박파이
단호박아인슈패너 단호박아이스크림 단호박크렌베리샌드위치
뭄미 발루토피비 코히루 호박가게 고로커피로스터스
오늘의위로 얼터너티브 루엘드파리 먹

🍦 소금과 우유의 조합? 우유니 아이스크림!

이번엔 아이스크림 맛집을 갔어요.
가로수길에 유명한 수제 아이스크림 카페입니다!
저는 평일 낮에 가서 그런지 조용하네요..

날이 은근히 추운데 안은 매우 따뜻했어요.
그래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더욱 차갑게 느껴지네요.

소금과 우유를 조합할 생각을 했다니 대박이죠?
저는 좀 이상한 맛이 날까 걱정했는데..
막상 먹으니 달달하면서 은은한 짠맛이 매력이네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아이스크림은 겨울 음식입니다!
날이 따뜻해지기 전에 드세요~

📍 우유니아이스크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길 5

⏰ 영업시간
월-금 10:00 - 22:30
토, 일 10:00 - 23:00

수제아이스크림 가로수길카페 아이스크림맛집 소금우유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옳다 일본에서 먹었던 찐한 녹차맛 아이스크림도 생각나고, 이탈리에서 먹었던 젤라또도 생각나고,, 지금은 무엇하나 먹을 수 앖지만 국내에서도 우유니같은 맛있는 아이스크림집이 많으니 그리움은 잠시 접어두는 걸로🥰
소금아이스크림 우유니 가로수길맛집 압구정맛집 우유니가로수길 가로수길카페추천 가로수길아아스크림맛집추천 아이스크림맛집추천 내돈내산 먹 맛 가로수길 압구정

가로수길카페 🍦 🍧
가로수길에서 식후엔 당연 우유니로 마무으리😉
맛이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맛이 있구
소금아이스크림이 진짜 특이하고 맛나더라구용ㅎ
모든 아이스크림이 다 유기농이라는 장점도 있답니다 😋 건강건강너낌 ~
우유 소금 미숫가루 흑임자 코코아 홍차 등 다양한 맛 시도를 해보았어요
모든 맛ㅇㅣ 자극적이지 않고 jmt!
다른 리뷰들도 보니 토마토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여 😮
담에 도전해볼래용 ☺️☺️

✔️가격
1스쿱 4200원
1.5스쿱 6200원
3스쿱 12200원
4.5스쿱 18200원

.
.
압구정맛집 먹팔 먹팔해요 연남동맛집 오늘은뭐먹지 맛 맛집탐방 맛집 맛집 강남맛집 홍대카페 잠실맛집 연남동데이트 하면 팔로우해요 좋튀 먹스타 먹스타 이태원맛집 성수카페 신사맛집 홍대맛집


홍차토마토 두개궁합최고
양식당에서 양갈비먹고 딱좋아
담번코스로또가자
난아이스크림안좋아함
이건이건넘나맛있쪄
역시먹어봐야알아
디저트

[서울/가로수길] 우유니 ⭐️⭐️⭐️⭐️

🚫직접 돈 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제 최애 젤라또집 우유니 아이스크림에 다녀왔어요.ᐟ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젤라또가 넘 땡기더라구요 ㅎㅎ
가로수길 카페 물가 치고는 가격도 저렴해요💓

여러맛이 있는데 그날그날 라인업이 조금씩 다른거 같더라구요💜
우유니 아이스크림 시그니처 맛은 소금맛🧂이에요.ᐟ
진한 우유맛인데 끝에 짭짤한 맛이 나서 아주👍🏻👍🏻
그리고 토마토 🍅 맛이 베스트랍니다 ☺️

토마토는 샤베트 느낌이라서,
저는 소금🧂+토마토🍅 조합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맛보기 스푼도 얹어주니, 4000원대 가격(제일 작은 사이즈 기준)으로
3가지 맛을 맛볼 수 있어요💕

젤라또 좋아하시는 분들 얼른 가보세요🙌🏻🙌🏻

가로수길 맛집탐방기✨
.
재방문의사 300% ,, 갓벽🍀
한끼에이모든걸둘이서다먹음
후식은 😻

Pink addict 🍧🍥🌸👛💕 부터 패스트리부티크 산딸기 다쿠아즈 까지…
.
.
.
.
.
.
.
.
.
.
핑크 pink pinkaddict pinksky pinkdrink pinkaddicted 분홍 아이스크림 꽃 하늘 핑크하늘 데일리 icecream 가로수길 신라호텔 빵 디저트 베이커리 맛 맛 빵지순례 디저트맛집 아이스크림맛집 샴페인 로제

압구정에 위치한 우유니 아이스크림은 나 할인 프로모션없이 재료에 충실한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드는 디저트가게에요. 😋

단호박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했는데 단호박은 최근 품절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어요. 😭

토마토와 소금맛 아이스크림을 먹어보니 자연그대로의 특성을 잘 살릴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 바밤단호박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바밤단호박으로 만드는 아이스크림을 우유니 아이스크림과 협업할 날을 꿈꾸고 있어요. 🤝

우유니 아이스크림 사장님. 연락주세요. 🙏

.
.
간만에 함께 까페에 갈 수 있는 기쁨 😍.
.
오늘은 월요일 .
.
달달함으로 화이팅!!!.
.
나는날마다모든면에서점점더좋아지고있다 .
.

가로수길 : 우유니 아이스크림

🍴1.5 스쿱

-소금
-호지차
-미숫가루 (맛보기)

소금 젤라또가 가장 유명한 수제 아이스크림 맛집.
소금 젤라또는 소금+우유로 짠맛이 단맛을 강화시켜준다. 베스트답게 자꾸 손이 가는 맛.
호지차 젤라또도 인기 메뉴 중 하나로, 진-한 호지차우유맛이다.
맛보기로 받은 미숫가루까지 모든 맛이 진해서 더 맛있었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라 한입 두입 먹다보면 금세 사라져있을 것이다.

케스케가로수길

날씨가 쌀쌀해졌어도
아슷크림은 조하 🤍
양이 조큼 아싑지만, 또 .. 맛나서 포기못함
요즘들어 베이직한게 그렇게나 좋다
“호두바닐라” 픽

백신2차 접종 후 14일 지났는데
이제서야 나아진 저질 컨디션





바이브뷰티
반하다커넥트🍋

가로수길카페
🍦
제가진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집중에 하나인 가로수길에 위치한 '우유니 아이스크림'입니당! 여기는 소금우유맛이 시그니처인데요!! 진짜 맛있어요ㅠ 달달하고 고소한맛도 나구 짭짤하니 입맛돋구는 맛이더라구용ㅎㅎ 양도 생각보다 푸짐~ 맛이 되게 다양해요!!다른 시그니처로는 토마토맛!! 진짜 토마토 갈아서 먹는맛..ㅎㅎ 식감도 약간 그렇게 느껴지고요😯
첫번째사진은 홍차랑 흑임자! 홍차는 향긋해서 제취향이었구 흑임자는 꼬숩꼬숩♡ 이것두 취향저격~
위에 숟가락에 꽂힌거는 서비스 한입! 그래서 총 3가지 맛을 볼수있다는 장점이..!!🥰

저는 소금,토마토,홍차 이세가지를 가장 많이 먹었어요!! 그리구 가로수길 말고도 저는 대치동에 살았어서 집앞에 유유니아이스크림집이 있어가지구 더 자주 갔던것 같기두 하네용 ㅎㅎ 가로수길이나 대치동..! 아 대치동에 아직 있을지는 모르겠어욤.. 검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용..😆 열어분~~ 날씨 추워졌다고 아이스크림을 포기하진 마세용♡

1cup (4.2)

지인이 강추해서 드디어 가본 우유니아이스크림🍨

🍨한가지씩 다 먹어보고싶어서 각자 다른맛으로 시켜봤어요!

🍨제가 시킨 맛은 미숫가루/딸기인데 미숫가루맛도 찐하고 그렇다고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시그니처메뉴인 소금커피 또한 역시 왜 추천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소금커피가 근본 아이스크림이여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 강추드려요!

✔️소금 코코아
✔️쿠키 홍차
✔️미숫가루 딸기

이렇게 주문해먹었는데 우열을 가릴 수 없이 다 맛있어서 다음번에 압구정 오게될 일 있으면 무족권 재방문 하려고 합니다

푸드시티_서울
🍦우유니아이스크림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길 5
📞 02-546-0000

-
압구정맛집 가로수길카페 우유니 압구정역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맛집 일본식아이스크림 소금아이스크림 미숫가루아이스크림 가로수길아이스크림

'샤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릴리슈쿠키  (0) 2023.05.20
남포면옥  (0) 2023.05.18
브로버거  (0) 2023.05.14
별미곱창  (1) 2023.05.11
플디  (0) 2023.04.28